재단소개

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재단법인 유더스타스포츠
이사장 유인국 인사드립니다.

개인적인 포부와 희망을 품고 한 우물만 보고 사업에만 몰두하다
이 사회를 위해 무엇인가의 봉사를 하고픈 마음에 서울 강서구 지역내에서
체육회 이사회장, 장학회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협의회장까지
여러가지 직책을 맡으면서 나름의 소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지역에 봉사하고 활동해 왔습니다.

그중 소신적 본인 가지고 있던 체육활동과 현재까지도 즐기고 있는 여러가지 체육활동이 저만의 건강과 활동이 아니라 이 지역, 이 사회, 이 국가에 큰 건강한 도움이 될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에 체육활동의 공유. 체육시설의 공유를 하여야 겠다고 생각하여 본 체육시설 재단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본 시설의 체육재단은 엘리트 체육인의 양성, 국가대표 선수 육성을 하는 목적을 기본으로 하면서 그 바탕에는 올바른 인성을 수양하는 하나의 스포츠 선수로 자라 날수 있도록 지원하는것은 기본이고, 인기 스포츠를 접하고 싶지만 물리적 육체적으로 접하기 힘들었던 청소년들과 사회 취약층에 계신 분들을 위해 “같이 할수 있는 스포츠.” “함께할수 있는 스포츠”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그런 재단이 될수 있도록 저희 재단을 응원해주시고, 저희 재단시설을 맘껏 이용해 주셔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중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안정적인 시설이 구축된 장소 제공을 통해 그 소망을 실현할 수 있겠다는 확신으로 “재단법인 유더스타스포츠”의 “블루스폿필드”는 문을 열겠습니다.

가정, 학교, 기업, 멤버쉽 모임 까지 스포츠를 체험하고 싶은 다양한 분들을 모시고 즐겁고, 재미있는 체육(스포츠)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